티스토리 뷰

태평양의 인기 휴양지, 신혼여행의 성지 하와이. 높은 파도와 아름다운 해변으로 서퍼들에게 사랑받는 도시이자, 훌라춤과 우클렐레가 유명한 대표 관광지. 작게는 8개, 크게는 6개의 섬으로 구성되어있는 하와이는 각 섬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휴양을 위한 호텔들과 멋진 자연 경관, 다양한 액티비티 덕에 연인이나 신혼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수상레져는 유명해 말 할 것도 없고 하와이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쿠알로아랜치 투어로 액티브한 체험과 더불어 광활한 대자연을 마음껏 느껴보는 건 어떨까? 하와이 현지 음식과 함께 새우 요리가 유명하고, 세계 각지의 음식도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다. 그리고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쇼핑 또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ROSS부터 유명 브랜드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칼라카우아 거리는 명품숍이 즐비하다. 무더운 날씨와 뜨거운 햇빛으로 항상 덥지만 그늘에만 들어가면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신기한 날씨가 일년내내 이어지기때문에 지금까지 가본 휴양지중에 최고였던것같다. 그럼 오늘은 하와이에 있는 리조트를 알아보도록 하자.

 

 

 

 1. 그랜드 하얏트 카우아이 리조트 & 스파 (Grand Hyatt Kauai Resort & Spa)

 

그랜드 하얏트 카우아이리조트는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대규모 수영장을 즐길 수 있으며 고급해산물 요리와 이탈리아 특선요리 등을 맛볼 수 있는 7개의 레스토랑과 여러종류의 주류를 취급하는 6개의 라운지가 있다. 또한 골프, 테니스, 수상스포츠 등 여러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이 구내에 마련 되어있어 진정한 호캉스를 즐기기에 그만인 곳이다. 리조트에서 가까운 해변 중 쉽렉비치가 있는데 그 곳을 가면 난파선이 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또다른 세상에 온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1571 Poipu Road, 포이푸, 하와이, 미국
tel) +1 808-742-1234

 

≫≫그랜드 하얏트 카우아이 리조트 스파 최저가 비교해보기

 

 

 

 2. 몽타주 카팔루아 베이 (Montage Kapalua Bay)

 

몽타주 카팔루아 베이는 그림 같은 카팔루아 해변에 위치한 5성급 오션 프론트 리조트다. 다른 하와이 호텔들보다 객실 수가 적은 편이라 조용하고 한적한 편이다. 그만큼 서비스도 보다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 5-10분 거리에 카팔루아 골프리조트가 있으며 유명 레스토랑도 있어 여행을 한층 더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하이킹을 즐긴다면 카팔루아 코스탈 트레일도 들려보면 좋다.

 

One Bay Drive, 카팔루아, 하와이, 미국 
tel) +1 808-662-6600

 

≫≫몽타주 카팔루아 베이 가격정보 알아보러가기

 

 

 

3. 포시즌스 리조트 마우이 앳 와일레아(Four Seasons Resort Maui at Wailea)

 

와일레아의 이 리조트는 분수가 있는 정원과 고급스러운 로비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제로 전미 최고 수준의 럭셔로 호텔로 명성이 대단하다. 이 리조트에서는 객실과 모든 시설을 이용하며 와일레아 비치 전경을 즐길 수 있다. 2016년 리노베이션을 통해 시설 또한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대가족이나 소가족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키즈풀, 키즈 클럽도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맞춤 리조트이다.

 

3900 Wailea Alanui Wailea, Maui, 와일레아, 하와이, 미국
tel) +1 808-874-8000 

 

≫≫포시즌스 리조트 마우이 앳 와일레아 최저가격 비교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