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일 역사와 문화의 중심지 베를린. 베를린은 전쟁과 분단, 화합의 역사가 있는 도시이자 베를린 국제영화제와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로 유명한 도시이다. 브란덴부르크문, 베를린 돔, 전승 기념탑이 도시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이며, 2차 대전의 흔적을 간직한 곳도 찾아볼 수 있다. 특히 베를린은 공장이나 발전소를 개조한 클럽이 인기가 많아 전세계 젊은이들이 찾아온다. 베를린의 대중교통은 주말에 24시간 운영이므로, 독일의 밤 문화를 경험하기 좋다. 베를린 여행 중에 꼭 먹어봐야할 음식이 있다면무스타파 케밥, 커리부르스트, 슈바인스학세(독일식 족발) 그리고 맥주이다. 무스타파 케밥는 베를린 유명 맛집이며 커리부르스트는 독일인들의 대표 간식이다. 그리고 독일의 맥주는 진하고 맜있기로 워낙 유명하니 꼭 먹고 오길 바란다. 요즘은 독일로 가는 직항 비행기표 가격이 많이 저렴해져서 독일로 바로 들어가기에 많이 편리해졌다. 그럼 오늘은 베를린의 게스트하우스를 한번 알아보자.

 

 

 

1. 호텔 엘 콘도르 (Hotel EL CONDOR)

 

호텔 엘 콘도르는 모든 객실에 개인 욕실이 있으며, 침구는 편안하고 깨끗하다. 공항이나 베를린으로 갈 수 있는 기차역도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우니 도심과 떨어져있어도 별 무리 없이 지낼 수 있다. 오히려 조용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재충전을 제대로 할 수 있다. 기본적인 서비스도 좋지만 세심한 배려까지 해주니 너무나 편하게 쉴 수 있다. 호텔주차장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조식도 맛있다. 공항과도 가까워 이동하기에 매우 편리한 곳이다.

 

Seeweg 2, 숀펠트, 독일
tel) +49 30 634880

 

≫≫호텔 엘 콘도르 최저가 비교해보기

 

 

 

2. 호텔 펜지온 콜럼버스 암 쿠르퓌르스텐담 (Hotel Pension Columbus am Kurfurstendamm)

 

이 게스트하우스는 쿠르퓌츠텐담이 불과 5분 거리에 있고 도보로 10분이면 시어터 데스 베스텐스까지 갈 수 있다. 또한 베를린 동물원, 베를린 유니버시티 오브 디 아츠, 베스텐스카우프하우스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관광하기 편하다. 게스트하우스 이용객은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수도 있고 주변에 다양한 바와 레스토랑이 있어 식사해결도 원활하다. 베를린 추로기셔 가르텐 레일웨이 스테이션까지 걸어서 10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아 주요 목적지까지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Meinekestrasse 5, 샤를로텐부르크, 베를린, 독일
tel) +49 30 8815061

 

≫≫호텔 펜지온 콜럼버스 암 쿠르퓌르스텐담 가격정보 알아보기

 

 

 

3. 펜션 앱솔루트 베를린 (Pension Absolut Berlinl)

 

펜션 앱솔루트는 베를린의 가장 트렌디한 지역인 미테와 프렌츠 라우 베르크 지역 사이에 자리잡고 있다. 도보 5분 거리에 쇤 하우저 알리 역이 있으며 인근에는 바, 카페, 레스토랑이 있다. 펜션 주위에는 예술가나 음악가들이 많이 찾고 젊은 독일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 때문에 독일의 밤문화를 쉽게 즐길 수 있다. 침구도 잘 관리 되고 있고  욕실도 모두 깨끗하다. 공용욕실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다. 부티크 호텔 정도의 시설이라 느껴진다. 대중교통 이용도 쉬워 관광하기도 좋다.

 

Erich-Weinert-Str. 26, 프렌츨라우에베르크, 베를린, 독일
tel) +49 30 96065020

 

≫≫펜션 앱솔루트 베를린 최저가격 비교하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