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 세계 패셔니스타들의 성지, 패션의 도시라 불리는 ‘밀라노’는 다른 이탈리아의 도시들과는 달리 역사 유적지 속에 현대 문물이 공존하는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탈리아 경제의 중심지로도 알려진 이 곳은 패션과 함께 인테리어, 디자인 산업이 발달해 국제 디자인 미술전 등 다양한 전시회가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이로 인해 예술 문화를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가져다 준다. 화려한 도시 속 그루브 감성이 넘치는 밀라노에는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이 전시된 산타 마리아 델레 그라치에 성당을 비롯하여, 두오모 대성당 등 역사 유적 관광지도 많아 다채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그럼 오늘은 밀라노에 있는 숙소를 3곳 알아보자.

 

 


 

 

1. 호텔 글램 밀라노 (Hotel Glam Milano)

 

호텔 글램 밀라노는 밀라노 중앙역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이동하기가 좋은 편이며, 지하철역이 호텔 입구 바로 앞에 있어서 편하다. 조식이 맛이 좋은 편이며, 메뉴가 다양해서 메뉴가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다. 저녁 식사도 제공을 해주어서 나가지 않고 숙소 내에서 식사를 해결하기에 좋다. 체크아웃 후에 짐을 보관을 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 직원들이 친절하게 응대를 해준다.

 

Piazza Duca D'Aosta 4/6, 밀라노 중앙 역사, 밀라노, 이탈리아
Tel) +39 02 8398 4000

 

≫≫호텔 글램 밀라노 최저가 비교해보기

 

 


 

 

2. 스타호텔 리츠 (Starhotels Ritz)

 

스타호텔 리츠는 두오모까지 걸어서 20분이면 이동하기에 좋고, 지하철을 타면 6분이면 이동하기에 좋은 곳이다. 공항까지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서 이동하기에 좋다.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렌트를 한 여행객들이 이용하기가 편리하며, 직원들이 친절하게 응대를 해준다. 룸 컨디션이 좋은 편이며, 침대가 푹신해서 편하게 쉴 수 있다. 욕실의 시설들도 청결하게 관리가 되어있다.

 

Via Lazzaro Spallanzani, 40, 밀라노, 이탈리아
Tel) +39 02 20551

 

≫≫스타호텔 리츠 가격정보 알아보러가기

 

 


 

 

3. B&B 아이 엠 히어 - 조이아66 (B&B I Am Here - Gioia66)

 

B&B 아이 엠 히어 - 조이아66는 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이동하기가 좋은 곳에 있으며, 주변이 조용하고 한적해서 편하게 쉴 수 있는 곳이다. 숙소 내에 카페가 있어서 간단한 음식들을 사먹기에 좋으며, 세탁 서비스가 있어서 세탁물을 해결하기에도 좋다. 직원들이 친절하게 대해주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객실이 청결하게 관리가 되어있고, 침대가 푹신해서 편하게 쉴 수 있다.

 

Via Melchiorre Gioia 66 (check in at Via Melchiorre Gioia 71), 밀라노 중앙 역사, 밀라노, 이탈리아
Tel) +39 328 151 2296

 

≫≫B&B 아이 엠 히어 조이아66 최저가격 비교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