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애틀은 스타벅스 1호점이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시애틀은 관광하기에 좋은 곳인데 볼거리가 많은 곳이라서 눈이 풍족한 여행을 할 수 있다. 시애틀의 랜드마크인 스페이스 니들은 시애틀의 전경을 파노라마처럼 볼 수 있고, 날씨 좋은 날에는 남쪽의 다운타운과 새하얀 마운틴 레이니어, 서족으로는 엘리엇만과 멀리 올림픽 산맥까지도 조망이 가능하다. 그리고 우딘빌은 100곳 이상의 와이너리와 테이스팅 룸을 갖춘 와인 마니아들의 천국이라 와인을 좋아하는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그럼 오늘은 시애틀에 있는 숙소를 알아보자.

 

 


 

 

1. 쉐라톤 시애틀 호텔 (Sheraton Seattle Hotel)

 

 

 

쉐라톤 시애틀 호텔은 공항에서 대중교통으로 코앞까지 연결되어 있어서 이동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다. 시내 한가운데 위치해서 파이크 마켓과도 가깝고 바로 옆에 치즈케이크팩토리가 있어서 편리하다. 객실은 깨끗하면서도 깔끔하고, 침대가 푹신해서 편하게 잘 수 있다. 욕실의 시설이 관리가 잘 되어있다. 직원들이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고, 전체적인 시설이 깔끔하게 되어있다.

 

 

 

 

1400 Sixth Avenue, 시애틀 중심업무지구, 시애틀, 미국
Tel) +1 206-621-9000

 

 

≫≫쉐라톤 시애틀 호텔 최저가 비교해보기

 

 


 

 

2. 호텔 시어도어 시애틀 (Hotel Theodore Seattle)

 

 

 

호텔 시어도어 시애틀은 역에서 도보로 5분도 안 걸리는 위치에 있고, 길 건너면 바로 앞에 퍼시픽플레이스가 있는데 그 안에 파이크플레이스차우더지점도 있어서 편리하다. 바로 앞 대로에 노드스트롬 포에버21 등이 위치해서 유동인구도 많다. 방 컨디션이 대체적으로 좋은 편이고, 비좁음이 없어서 캐리어를 펴놓고 사용하기 편했다. 화장실도 깨끗하면서도 깔끔하고, 온수나 수압이 좋은 편이다.

 

 

 

 

1531 7Th Avenue, 시애틀 중심업무지구, 시애틀, 미국
Tel) +1 206-621-1200

 

 

≫≫호텔 시어도어 시애틀 가격정보 알아보기

 

 


 

 

3. 하얏트 하우스 시애틀 다운타운 (Hyatt House Seattle Downtown)

 

 

 

하얏트 하우스 시애틀 다운타운은 시애틀의 핫스팟이 거의 도보로 접근 가능하며 무료로 셔틀을 이용할 수 있다. 스페이스 니들과 모노레일과 2분 거리여서 다운타운 왔다 갔다할 때 잘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각종 접시, 냄비, 포크, 스푼 등이 구비되어 있어서 간단한 음식도 해먹을 수 있다. 객실은 깨끗하면서도 깔끔하고, 침구류가 편안하다. 욕실의 수압과 온수시설 모두 잘 되어있다.

 

 

 

 

201 Fifth Avenue North, 사우스 레이크 유니온, 시애틀, 미국
Tel) +1 206-727-1234

 

 

≫≫하얏트 하우스 시애틀 다운타운 최저가격 비교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