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몰디브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양한 액티비티로 베스트 허니문 지역으로 사랑 받고 있는 곳이다. 최근에는 가족 및 스포츠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숙박시설과 수상 스포츠가 마련되어 관심을 끌고 있는데, 이 곳은 우리나라에서 최소 11시간 정도 걸리는 곳이다. 아무래도 직항편이 없어서 경유를 해야해서 오래걸린다고 한다. 몰디브는 워나 따뜻한 곳이라 날씨 걱정은 따로 할 필요가 없고, 지상 낙원이라고 불릴만큼 평화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최고의 휴양지라고 불려도 손색이 없다. 오늘은 몰디브의 풀빌라에 대해서 소개하려 했지만, 풀빌라가 없는 관계로 좋은 리조트를 알아보자.

 

 


 

 

1. 앙사나 벨라바루 (Angsana Velavaru)

 

 

 

이 리조트는 이 곳에 머무는 여행객들을 위해 환영 음료를 제공해 처음 입실할 때 기분좋게 입실할 수 있다. 신혼 부부나 각종 기념일에 이 곳을 방문한 여행객들에게는 머무는 내내 색다른 침대장식을 마련해줘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해주고, 방도 깨끗하고 직원들이 고객 응대를 잘해 편안한 여행이 되도록 도와준다.

 

 

 

 

Velavaru Island, South Nilandhe Atoll, 벨라바루, 몰디브
Tel) +960 676-0028

 

 

≫≫앙사나 벨라바루 최저가격 비교해보기

 

 


 

 

2. 쉐라톤 몰디브 풀문 리조트 &스파 (Sheraton Maldives Full Moon Resort &Spa)

 

 

 

이 리조트는 말레 국제공항에서 쾌속정을 타고 25분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고, 개인 소유의 섬이라 한적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 곳 내에는 야외풀이 따로 마련이 되어 있고,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다. 또 피부 관리와 전신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 여행 후 지친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다.

 

 

 

 

Furanafushi Island, 푸라나푸시, 몰디브
Tel)+960 664-2010

 

 

≫≫쉐라톤 몰디브 풀문 리조트 & 스파 가격정보 알아보기

 

 


 

 

3. 밴도스 아일랜드 리조트&스파 (Bandos Maldives)

 

 

 

리조트와 해변이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이 곳은 정원이나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발코니를 갖춘 곳이다. 리조트 근처에는 전부 자연으로 둘러쌓여있어 간단한 산책을 할 수 있고, 이 곳 자체에서 수상 스포츠나 다이빙을 배울 수 있는 센터와 스쿨이 있어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야외풀도 여러개가 있고, 마사지도 즐길 수 있다.

 

 

 

 

Bandos Island, 분두시, 몰디브
Tel) +960 664-0088

 

 

≫≫밴도스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 최저가 비교하기

 

 

 

댓글